2012년 2월 20일 월요일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설치하고 다운받기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설치하고 다운받기

아는 사람들과 집앞의 피시방에 갔는데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겜을 하시는 손님이 몇분 있더군요.
mmorpg 것들이 아니어서 그런지 멀찌감치 떨어져 보아도 알겠더군요.
타격감이 좋아서 제가 앉은 컴퓨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이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을 잠시 해보니 완전 재미있더라구요.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볼 만큼 말입니다 결국 하루종일 이 게임을 했네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그 다음날에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제방의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서 인스톨해 버렸습니다.
하드디스크에 까는 방법은 그닥 어렵지 않네요. 포탈에서 알아보니 설치 안해도 게임이 되는 버전도 있고 시디스페이스등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것도 나오긴 하던데 저는 그냥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바로 실행되는걸로 깔았어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그래픽카드관련된 메시지 오류가 나면 자기의 그래픽의 버전을 최근버전으로 UPDATE 적용하면 작동할겁니다.
혹시 온보드형식의 그래픽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온보드형식의 그래픽카드는 이 게임을 즐기기 어려울겁니다. 따로 그래픽을 다셔야해요. 대부분 인기있는 그래픽은 엔비디아 Radoon 두개의 종류가 있어요. 설치된 그래픽카드에 사양에 맞게 걸 찾으셔서 UPDATE하시면 됩니다.
설치된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알아보시려면 내컴퓨터-속성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알수 있습니다.